• 창업문의
      창업문의
      1544-5592
    매장찾기
슬라이드 닫기
아주커 본사 오시는길아주커 본사 오시는길
광주광역시 북구 빛고을대로 746(용두동 1022-1)
아주커 메뉴소개
창업정보
오늘이 내일을 만듭니다. 성공창업을 아주커치킨과 함께!
Total 2
  • 손님 입장에서 생각하고 제가 재미있어야 손님도 신이 난다 생각해요.
    손님 입장에서 생각하고 제가 재미있어야 손님도 신이 난다 생각해요.
     아주커치킨 산수점 점주님은 아직 29살의 청년이다.“이런 저런 생각이 많았어요. 하지만 3가지 메뉴로 맛에 집중한 기본에 충실한 브랜드가 좋다고 판단했죠. 창업하고도 하나씩 하나씩 마케팅해 나가며 손님 수가 늘어나는 걸 보니 재미를 느꼈어요. 내가 이런 서비스를 받았으면 좋겠다 싶은 걸 고객에게 그대로 했구요. 그랬더니 반응이 너무 좋더라구요.” 항상 웃는 얼굴로 고객을 대하는 산수점 점주님은 배달의 민족이나 요기요 앱에 칭찬이 끊이질 않는다. 게다가 점주님을 칭찬하는 고객의 글이 본사로 여려 건 접수되었을 정도이다. 현재 산수점을 오픈한지 3개월 여 만에 아주커치킨 전체 가맹점 랭킹 상위권으로 치고 올라오는 산수점은 아주커치킨의 루키로서 앞으로의 행보가 주목된다.
  • 치킨집이라고 생각하고 시작했는데 지금은 한 달 매출 5천만원을 넘기는 사업이 되었죠. 2018 배달의 민족 배달대상을 수상하니 뿌듯하더라구요.
    치킨집이라고 생각하고 시작했는데 지금은 한 달 매출 5천만원을 넘기는 사업이 되었죠. 2018 배달의 민족 배달대상을 수상하니 뿌듯하더라구요.
    “35살에 시작한 아주커치킨, 제 젊음과 열정이 녹아있습니다.”‘용두본촌점’  점주님의 말이다.‘아주커치킨’상무2점을 시작으로 아주커치킨과 인연을 맺은 용두본촌점 점주님은 가맹점 중 매출 순위 최하위 였던 ‘상무2점’을 인수해 1위로 올려놓고 새로운 도전을 하고자 북구 용두동에 자리를 잡아 ‘용두본촌점’ 또한 1위 가맹점으로 올려놓은 장본인이다.“아주커치킨과는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죠. 처음에 시작할 때 이런 저런 브랜드 많이 알아보았어요. 화려함으로 무장한 여러 브랜드들이 많았지만, 광주 전남지역에서만 뿌리를 굳혀온 아주커치킨을 믿어보기로 했죠. 신규 브랜드보다는 중견 브랜드가 안정적이다 판단했거든요.”용두본촌점은 2018배달의 민족 배달대상을 수상한 가맹점이다.용두본촌점 점주님이 믿고 선택해주신 ‘아주커치킨’가맹점이 잘 되야 본사가 잘된다는 ‘아주커치킨’의 원칙을 바탕으로 가맹점을 위해 더욱 노력하는 가맹본부가 되어야함을 다시 한 번  다짐한다.
개인정보 처리방침
강남1호점지도보기 지도 닫기 지도 닫기
지도 들어감